최신뉴스​

디엑스앤브이엑스(Dx&Vx), JP모건 콘퍼런스·바이오텍 쇼케이스 참가

관리자 2023.12.27 07:14 조회 446
바이오텍 쇼케이스서 R&D 파이프라인 발표…글로벌 파트너사 발굴

디엑스앤브이엑스(DXVX)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2024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와 ‘바이오텍 쇼케이스 2024’에 참여해 파트너링 미팅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는 50여 개국 이상의 전 세계 투자자와 업계 관계자 및 기업 등이 참여하는 행사다. 바이오텍 쇼케이스는 세계적인 바이오 파트너링 포럼을 개최하는 EBD그룹이 매년 진행하는 투자자 콘퍼런스로 전 세계 3200명 이상의 바이오 의약품 관계자들이 참석한다.

글로벌 무대 진입을 추진하는 디엑스앤브이엑스는 CPHI 월드 와이드 바르셀로나에 이어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와 바이오텍 쇼케이스에 처음으로 참가해 회사의 신약개발 역량과 신규 파이프라인을 홍보할 계획이다.

디엑스앤브이엑스는 이번 행사에서 신약 개발을 위한 글로벌 파트너 발굴, 자사 제품의 해외시장 공급 등 다양한 사업적 협력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특히 바이오텍 쇼케이스는 발표기업으로 참여해 항암백신,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항암신약, 박테리아 기반 호흡기 백신, 동반진단 기술 및 서비스, 유전체 데이터 분석 등 핵심 사업분야에 관해 설명한다.

또한, 옥스포드 백메딕스(Oxford Vacmedix)로부터 인수를 추진 중인 암백신 OVM-200, 이탈리아 로마의 제멜리 종합병원(Policlinico Universitario Agostistino Gemelli)의 임상시험, 대사질환 관련 정밀의료 진단 및 디지털 치료제를 통한 관리 등 코리그룹과의 R&D 시너지도 소개한다.

권규찬 디엑스앤브이엑스 대표는 “이번 행사 기간 회사 설립 후 최초로 바이오텍 쇼케이스에서 발표와 파트너링 미팅을 진행할 예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홍보 효과가 매우 클 것으로 기대한다”라면서 “또한, JP 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에 참가한 세계 유수의 제약바이오 기업 및 투자사들과의 1대 1 미팅을 통해 글로벌 파트너사 발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출처 : 이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