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상처어때, ‘스마트앱어워드 2023’ 의료분야 대상 수상

관리자 2023.12.15 08:38 조회 500

㈜코리포항은 ‘스마트앱어워드 2023’에서 자사의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인 ’상처어때’가 의료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 인터넷전문가들의 온라인 평가를 통해 각 분야별로 가장 우수한 모바일앱을 선정해 시상하는 ‘​스마트앱어워드 2023’은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한다.

행사에서는 인터넷전문가 4,000여명으로 구성된 아이어워즈 평가위원과 분야별 전문평가위원, 최고평가위원들로 구성된 아이어워즈 평가위원단의 온라인 평가, 전문평가 등의 공정하고 체계화한 심사과정을 거쳐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서비스들을 선정해 시상한다.

상처어때 앱은 의료분야 부문별 지표 가운데 ▲콘텐츠 우수성 ▲기술 우수성 ▲마케팅 우수성 ▲비주얼디자인 적합성 등의 영역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업체에 따르면, ‘상처어때’는 사진 하나로 간편하게 상처의 상태를 분석하고 상처에 맞는 응급처치 방법과, 흉터를 최소화할 수 있는 상처 관리방법을 제안하고 상처관리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추천까지 한번에 이루어지는 국내 유일의 상처 분석·관리 앱이다. 사용자는 상처가 발생했을 경우, ‘상처어때’를 통해 상처를 AI분석하고, 상처의 현재 상태에 맞는 응급 처치법과, 상처관리 방법을 제안 받을수 있으며, 보다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한 경우 전문 의료진 상담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코리포항 유건상 대표는 “이번 스마트앱 어워드에서 상처어때만의 독창적인 콘텐츠로 높은 점수를 받아 대상을 수상했다고 생각한다”며 “고객이 더욱 쉽게 상처어때를 접할 수 있도록, 사용자 지향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하여, 개선된 소비자 접근성으로 보다 대중적인 서비스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